2024년 6월 23일 (일요일)

기아 플래그십 세단 2024 K9 출시 판매 시작

The 2024 K9, 내외부 디자인 고급화와 새로운 편의 사양 도입으로 상품성 강화

공유하기

기아는 최근 자사의 대표 플래그십 세단, K9의 최신 연식 모델인 ‘The 2024 K9’을 출시하며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 모델은 내외부 디자인의 고급화와 새로운 편의 사양 도입으로 상품성을 강화했습니다.

새로운 K9은 외관에 수평형 패턴의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과 19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을 도입했으며, 새로운 내외장 색상 옵션을 추가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플래그십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특히, 라디에이터 그릴은 얇아진 크롬 베젤과 함께 조화를 이루어 안정적이고 넓어 보이는 인상을 줍니다.

외장 색상은 새로운 ‘페블 그레이’를 포함한 다섯 가지 옵션으로 제공되며, 내장 색상도 ‘마션 브라운’과 ‘미스티 그레이’를 추가하여 총 네 가지로 다양화했습니다. 미스티 그레이는 특정 패키지 선택 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기아는 The 2024 K9에 기본적으로 고객 선호 사양인 애프터 블로우, C타입 USB 단자(전/후석), 차량용 소화기 등을 새롭게 적용하여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K9을 통해 기아가 플래그십 세단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입니다.

기아 플래그십 세단 2024 K9 출시 판매 시작 2

기아는 The 2024 K9 모델에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새로운 사양을 기본 트림에 포함시켰습니다. 이에는 애프터 블로우 시스템, C타입 USB 단자(전/후석 콘솔 내부), 그리고 차량용 소화기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기아는 플래그십 세단에 걸맞게 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를 기아 차종 중 최초로 도입하고, 동승석 메모리 시트를 마스터즈 트림부터 기본으로 제공하며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이 에르고 모션 시트는 VIP 컬렉션 옵션이나 베스트 셀렉션 Ⅱ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The 2024 K9의 판매 가격은 다양하며, 3.8 가솔린 모델은 플래티넘 트림이 5933만 원, 베스트 셀렉션 Ⅰ은 6665만 원, 마스터즈는 7395만 원, 베스트 셀렉션 Ⅱ는 8210만 원입니다.

3.3 가솔린 터보 모델의 가격은 플래티넘이 6588만 원, 베스트 셀렉션 Ⅰ은 7241만 원, 마스터즈는 7870만 원, 베스트 셀렉션 Ⅱ는 8685만 원으로 설정되었습니다. 가격 설정은 개별소비세 5%를 기준으로 하며, 플래티넘은 후륜구동이고 나머지 트림은 사륜구동입니다.

기아는 이번 업데이트로 The 2024 K9이 더욱 향상된 상품성을 갖추며 고급스러움이 한층 강조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K9은 기아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으로,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고객의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주고, 품격 있는 성공한 리더들에게 최상의 감성적 경험을 제공하며 그들의 여정을 더욱 빛내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지마이카
이지마이카https://easydirectcar.com/
Hello, I am a blogger specializing in product reviews. I review household goods, cameras, IT, electronics, software, services, finance, and various products. I strive to help both consumers and sellers through professional reviews.

최신 글

News